메인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 좋아~!가족 참여방

반갑수다! 곽민호이우다! 작성일 2015.07.23

안녕하세요?

광주극동방송 전파선교사인 광주 송정소망교회 청년부를 섬기는 곽민호 형제예요.

제목을 제주도 사투리로 써서 광주분이 어떻게 제주도 사투리까지도 하냐고 웃으실 분들도 계시겠는데요...

사실 저는 2009년에 부산에서 살던 시절 김해국제공항을 출발하여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를 그 때 당시 섬겼던 부산 덕천제일교회 호남향우회 집사님들과 권사님들, 그리고 엄마와 함께 탔었는데, 그 때는 엄마랑 제가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고 하늘상공을 날아간 기분으로 제주도를 안전하게 여행 다녀올 수 있었지요...

자연의 청정함에 대한 매력에 빠져든 그 때는 서귀포 천지연 폭포나 삼매봉을 여행했을 때 서귀포에서만 제주극동방송을 청취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 이유는 제가 사용하는 MP3가 FM모드로만 되어 있어서 제주시에서만는 AM으로 들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어서 지금도 제가 앞날에 제주도를 두번째로 여행하게 되는 날에는 제주시에서도 FM으로 듣고 싶은 소원 때문에 제주극동방송 제주시 지역 표준FM 허가를 놓고 기도하고 있어요.

제 기도와 제주시 지역과 서귀포 지역을 포함한 모든 성도들이 제주극동방송을 FM으로 만나게 되는 날을 기대하며 오늘도 기도합니다.

태풍이 제주도에 온다고 하니까 조심하시고요.

안전하게 태풍이 물러나기를 바랍니다.

 

곽민호 연락처 : 010-8005-2426(H.P), 062-944-2426(Home).  

곽민호 집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도산신송길 85(송정2동).

 

목록

프로그램 정보

[종료]  좋은아침입니다
월~금 07:02-08:00
제작 / 진행

하루의 출발은 우리 주님과 함께! 주님께 맡겨드리는 가장 안전한 선택! 다양한 장르의 찬양의 은혜가 가득한 좋은아침입니다!